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정보일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및 등록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및 등록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2021년 4월 10일에 발송되었다는 Google AdSense PIN번호가 2021년 4월 23일에 도착했네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애드센스 고객센터(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57667?hl=ko)에서 확인 시 "PIN은 대개 2~4주 이내에 도착하지만 지역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어서 좀 더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받았네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펼쳐보면 Google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 방법과 함께 PIN 번호 6자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다른 분들의 PIN번호 후기를 봤을 때는 우편물이 A4용지 크기 정도는 될 줄 알았는데 딱 대형 마스크 크기 정도되는 사이즈였어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가면 화면 중간에 아래와 같이 "할 일" 카드에서 PIN 번호를 입력할 수 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확인 버튼을 누르면 PIN 입력을 할 수 있는데 "시도가 3번 남았습니다."라는 문구를 보니 신중하게 입력해야 할 것 같네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전달받은 PIN 번호 6자리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등록 완료에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라고 출력되고, 조금 있으니 "할 일" 카드는 사라지네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하나하나 먼가 진행되고 있다는게 소소한 재미가 있는 것 같네요. 이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도 했으니 출금 가능한 수입인 100달러가 될 때까지 천천히 외화통장도 개설해 봐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