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여행일기

[아이와 가볼만한곳] 슈퍼윙스 키즈카페 (송도점)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슈퍼윙스를 너무 좋아하는 소진명이와 함께 어린이날에 슈퍼윙스 키즈카페를 방문했어요. 슈퍼윙스 키즈카페는 소명이의 최애 키즈카페로서, 오늘 방문까지 합치면 아마 20번 넘게 방문했을 거예요. 오늘은 그동안의 방문 경험을 바탕으로 슈퍼윙스 키즈카페 송도점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위주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슈퍼윙스 키즈카페 송도점

제가 방문한 곳은 슈퍼윙스 키즈카페 송도점이고 위메프를 통해서 이용권 구매 후 방문하였어요. 이용권은 어린이 주말 2시간 이용권이 12,500원이었고 보호자 주말 2시간 이용권이 4,000원이었어요. 참고로 주중에는 어린이는 11,000원이고, 보호자는 3,500원이에요.

예전에는 입장 시 슈퍼윙스 키즈카페 전용 앱을 설치하고 아이 정보를 입력하고 마일리지 관리도 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냥 입구에서 어디서 이용권 구매했는지 말하고 입장하면 QR코드가 있는 티켓을 입장권으로 발급해줘요. 슈퍼윙스 키즈카페에 위치한 QR코드 리더기를 통해서 마일리지도 등록하고 상황실 놀이도 할 수 있어요.


빅윙의 기내체험

기내 체험을 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늦잠 자느라 아침도 안 먹고 방문했던 터라 먹고 놀자고 꼬신 뒤 빅윙의 기내체험에서 기내식을 제공했어요. 기내식으로는 우동과 돈까스를 대령했고, 기내에서 방영되는 슈퍼윙스를 보며 수월하게 식사를 해결했어요. 식사 후식으로는 구슬 아이스크림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주문은 빅윙의 기내체험 옆에서 바로 할 수 있는데 마일리지로도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이날 그동안 쌓아놨던 마일리지 다 쓰고 왔네요.


출동! 봉반장

위층에서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미끄럼틀을 탈 수 있는 공간이에요.

이 미끄럼틀 속도가 엄청나던데 소명이는 먼가 여유가 느껴지네요.

진명이는 미끄럼틀 타면서 아직은 조심조심하는 게 느껴져서 귀여웠어요.

슈퍼윙스 키즈카페 송도점은 복층으로 되어 있는데 위층에서 아래층으로 이어진 출동! 봉반장 미끄럼틀은 스릴만점이에요. 소명이는 처음에 왔을 때 너무 어려서 못 탔었는데 지금은 진명이도 함께 탈 수 있는 나이가 됐네요.


호기 디지털 존

슈퍼윙스 친구들을 맞추는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하지만 지금은 고장 났는지 동작이 안되고 있었어서 바닥의 반짝이는 불빛만 몇 번 밟다가 나왔어요.


꽁지 수하물 놀이터

수하물 이동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수하물을 집어서 놓으면 트레일러를 따라서 수하물이 이동돼요.

중간에 수하물이 센서에 인식되지 않으면 트레일러가 그냥 멈추니 수동 센서 인식이 필요하고, 수하물이 쌓이면 보호자가 출동하여 직접 수하물 정리를 해줘야 해요.


도니 편백존

편백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찬명이랑 같이 왔으면 들어가서 놀았을 텐데 소진명이는 들어가 보지도 않고 패스했어요.


재롬 디지털 볼풀장

각자의 자리에서 화면을 보고 점프를 하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모든 게임에 적극적인 소명이 줄넘기 게임 어렵던데 결국 20번을 혼자서 성공했어요.


아리 구조놀이터

화면을 보면서 물총을 쏘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물총으로 슈퍼윙스 친구들의 비행속도를 높여주기도 하고, 화재 진압을 하기도 해요.


주주 어드벤처

커다란 정글짐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정글짐에서 내려갔다 올라갔다 소진명이가 한동안 맘껏 뛰놀았어요.


트램폴린

트램폴린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피구 스포츠존

신나게 공을 차고 놀 수 있는 공간이에요.


파파 라운지

전 한 번도 사용해 본적 없는 보호자가 누워서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월드 푸드존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위층과 아래층이 있는데, 지금은 아래층에서는 식사를 할 수 없게 하고 있었어요.


꽁지 미로탈출

유아들을 위한 공간이에요. 유아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있고 미로탈출과 해먹이 있어요.


그 밖의 공간들

낚시놀이, 주방놀이, 포토존 등 그 밖에도 놀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게 있어요.


오늘 하루도 슈퍼윙스 키즈카페에서 즐겁게 놀고 왔네요. 하지만 요즘 출동! 슈퍼윙스 시즌5가 방영 중에 있어서 아마도 조만간 또 방문할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