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여행일기

[아이와 가볼만한곳] 키즈카페와 블럭놀이를 동시에 즐기자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진명이가 태어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소명이와 블럭놀이를 하러 자주 갔었어요. 얼마 전 소명이가 그때의 기억이 생각났는지 블럭놀이하러 가고 싶다고 했어요. 그래서 찬명이가 낮잠 자는 시간에 소명이와 진명이를 데리고 블럭놀이를 하러 가기로 했죠.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제가 블럭놀이를 하러 방문한 곳은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이에요. 원래 이곳은 챔피언 키즈카페 옆에 블럭놀이를 하는 곳이 따로 있었어요. 하지만 코로나 상황으로 두 곳을 통합운영을 해서 키즈카페도 즐기고 블럭놀이도 즐길 수 있어요.

챔피언 키즈카페의 영업시간매일 10:30 - 22:00이고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예요. 가격표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가격표

어린이 2시간 이용기준 15,000원
보호자 1인 추가 3,000원
회원권(6회) 75,000원


키즈카페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키즈카페 즐기기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키즈카페 즐기기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키즈카페 즐기기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키즈카페 즐기기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키즈카페 즐기기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키즈카페 즐기기

소명이랑 진명이는 입장하자마자 일단 키즈카페를 신나게 즐겼어요. 챔피언에는 TOUCH SLIDE가 있는데 기어올라가서 꼭대기의 손바닥 모양을 터치하면 사이렌이 울리는 놀이시설인데 아이들이 얼마나 성장했나 알 수 있는 기준이 되는 것 같아요. 예전엔 겨우 올라가던 진명이가 이제는 언니처럼 씩씩하게 잘 올라가더라고요.


블럭놀이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블럭놀이 즐기기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블럭놀이 즐기기

연령별로 맞는 블럭을 골라주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7살 소명이는 30분 정도면 만들 수 있는 크기의 레고에서 고르도록 했고 5살 진명이는 블럭을 다루는데 서툴다 보니 레고보다는 크기가 큰 듀플로에서 고르도록 했어요.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블럭놀이 즐기기

소명인 예전엔 제가 도와줘야 했는데 이제는 혼자서 설명서를 보면서 잘 만들더라고요. 혼자 레고를 만드는 모습을 보니 괜스레 아이의 성장한 모습이 기특했어요.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블럭놀이 즐기기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블럭놀이 즐기기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블럭놀이 즐기기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블럭놀이 즐기기
챔피언 홈플러스 연수점 블럭놀이 즐기기

각각 2개씩 블럭놀이를 하니 퇴장시간이 거의 다 되었어요. 키즈카페도 즐기고 블럭놀이도 하다 보면 2시간이 짧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시간이 종료되기 10분 전부터는 이것만 하고 좀 있다 가야 한다고 미리 말해주는 게 필요한 것 같아요. 그래야 안 간다고 버티는 아이들의 강도가 조금이라도 약해질 수 있으니까요.😅


아빠와 함께 키즈카페도 즐기고 블럭놀이도 해서 소진명이가 너무 신나 했어요. 찬명이 한텐 미안하지만 간간히 셋이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