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여행일기

[아이와 가볼만한곳] 일산 아쿠아플라넷 할인/식당/스카이팜 정보 (2021년 3월 기준)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1달 전에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방문했었는데 또 가고 싶다는 아이들을 데리고 다시 한번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방문했어요.


할인정보


이번에는 주말에 방문해서 평일보다 입장권을 비싸게 구매해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저번에는 클룩에서 설 연휴 이벤트를 해서 13,900원에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이벤트가 따로 없었어요. 하지만 티켓 몬스터에서 봄나들이 이벤트평일과 주말 구분 없이 15,900원에 판매하는 것을 발견하고 그곳에서 예매를 했어요. 이렇게 할인정보는 예매하는 시기에 따라서 다양한 곳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니 여러 곳을 비교해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참고로 티켓 몬스터에서 진행한 봄나들이 이벤트는 현재 종료된 상황이에요.


생태체험 스탬프북


저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노트를 따로 가져가서 스탬프를 찍었었는데 이번에는 소진명이에게 스탬프북을 각각 사줘서 나눠줬어요. 스탬프북은 샌드타이거 상어 옆의 자판기에서 카드결제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생태체험 스탬프북 판매자판기
생태체험 스탬프북 판매자판기

일산 아쿠아플라넷에서는 샌드타이거 상어, 참물범, 바다코끼리, 펭귄, 스카이팜, 비버, 피라루크, 알락꼬리 여우원숭이, 페닉여우 총 9곳에 스탬프가 위치하고 있어요.

생태체험 스탬프북 스탬프찍는곳
생태체험 스탬프북 스탬프찍는곳
생태체험 스탬프북 스탬프찍는곳
생태체험 스탬프북 스탬프찍는곳
생태체험 스탬프북 스탬프찍는곳
생태체험 스탬프북 스탬프찍는곳

이 날 소진명이는 점심 먹으려고 서둘러 나가는 바람에 지나친 알락꼬리 여우원숭이를 제외한 8곳에서 스탬프를 찍었어요. 특히 소명이는 스탬프 찍기에 대한 집착이 대단했는데 스탬프북 안 사줬으면 큰일 날 뻔했네요.😅


스카이팜


저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스카이팜이 닫혀있었는데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스카이팜이 열려있었어요. 스카이팜은 5층에 위치하고 있고 메인수조 옆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갈 수도 있지만 저는 더아쿠아 관람이 끝나고 더정글로 진입하기 전 위치한 계단으로 스카이팜 가는 걸 추천드려요.👍

스카이팜 올라가는 계단
스카이팜 올라가는 계단

3층에서 5층까지 올라가야 해서 계단이 꽤 많으니 참고하시고요.

스카이팜의 동물친구들
스카이팜의 동물친구들
스카이팜의 동물친구들
스카이팜의 동물친구들
스카이팜의 동물친구들

스카이팜에는 양, 염소, 당나귀, 토끼 등 많은 동물들이 있는데 자판기에서 2000원에 판매하는 건초를 사서 줄 수도 있어요. 저는 찬명이는 와이프랑 더정글 구경하는 동안 소진명이와 함께 스카이팜 스탬프 찍을 목적으로 올라왔는데 동물친구들 밥 준다고 안 내려간다고 버티는 아이들 달래느라 진땀 뺐어요.😂


식당정보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있었지만 10시 오픈 시간에 맞춰서 와서 2시간 정도 관람하고 점심 먹으러 간다면 타이밍이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번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이 일산 아쿠아플라넷에 있었던 푸드코트는 사라졌고 아직도 체험형 키즈 레스토랑 공사 중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원마운트에 있는 다양한 식당 중 중식당에서 점심을 해결했답니다. 원마운트는 일산 아쿠아플라넷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니 충분히 걸어서 다녀오실만해요.

공사중이라 닫힌 식당
공사중이라 닫힌 식당


다시 방문했음에도 아이들과 정말로 재밌는 시간을 보냈네요. 특히 찬명이가 이번에는 유모차를 타지 않고 혼자 걸어 다니면서 구경해서 힘들고 좋았어요.😅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일산 아쿠아플라넷 강추드리며 입장정보 및 더아쿠아와 더정글에 대한 설명을 더 원하신다면 이전 방문 때 포스팅한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아이와 가볼만한곳] 물고기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일산 아쿠아플라넷 방문 (할인정보/식당정보/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오늘은 물고기 좋아하는 찬명이를 위해서 일산 아쿠아플라넷 방문 했어요. 할인정보 일산 아쿠아플라넷 방문 시 그동안 대부분 티몬이나 위메프를 이용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