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여행일기

[아이와 가볼만한곳] 아쿠아가든카페 리빙파워센터기흥점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물고기 좋아하는 아이들을 데리고 리빙파워센터에 위치한 아쿠아가든카페를 방문했어요.


아쿠아가든카페 입장


아쿠아가든카페 입구 모습

아쿠아가든카페기흥 리빙파워센터 B1층에 위치하고 있고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평일 10:00 - 20:00 (월~목요일) / 주말 10:00 - 21:00 (금요일, 공휴일 포함)

참고로 리빙파워센터에서는 주차가 무료예요.

아쿠아가든카페 입장

저희는 일요일 오후 3시쯤 작은아버지, 작은어머니와 함께 방문했는데 카페 외벽으로 ㄱ자로 사람들이 줄어있는 모습을 보고 당황했었어요. 리빙파워센터 근처에 사시는 작은어머니도 아쿠아가든카페에 자주 왔었는데 줄서는 건 처음보신다고 하셨어요. 소문이 나서 주말에는 특히나 사람들이 많이 찾는것 같았어요.

저희도 줄을 서서 15분~20분 정도 기다린 뒤 QR체크인을 하고 입구에 있는 클린 게이트를 통해서 입장했어요.

아쿠아가든카페 입장


아쿠아가든카페 주문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만 가능했고 36개월 이상은 1인 1주문을 해야 입장이 가능해요. 키오스크는 3개가 있었는데 그중 2개만 작동되고 있었어요. 입장하는데 줄 서서 입장했던 가장 큰 이유가 많은 사람이 키오스크 통해서 주문을 완료해야지 입장이 가능해서였어요.

아쿠아가든카페 키오스크

커피 가격은 아이스 아메리카노7,500원이고 아이스 바닐라라떼8,500원으로 싼 가격은 아니에요. 아쿠아리움 구경까지 포함된 가격이라고 생각하니 그렇게 비싸게 생각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동네 주민인 작은어머니 오피셜 정보에 의하면 작년에는 5천원대로 가격대가 형성돼 있었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많이 찾으니 저절로 가격도 오른 것 같아 조금 씁쓸하네요.

아쿠아가든카페 메뉴
아쿠아가든카페 메뉴
아쿠아가든카페 메뉴

역시 싼 가격은 아니지만 아이들을 위한 음료 및 아이스크림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만 하라고 했으나 입장 후 아이 음료만 구매하고 싶으시면 아래에 보이는 음료 제공되는 곳에 가셔서 직접 주문하시면 유드리 있게 주문을 받아주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쿠아가든카페 음료 받는 곳

빵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희는 아이들을 위해서 우유 카스텔라랑 초콜릿 케이크 주문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때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도록 되어 있어서 왜 그런가 했더니 주문이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톡이 날아오더라고요.

아쿠아가든카페 카카오톡 알림


아쿠아가든카페 테이블


매장이 워낙 넓다 보니 테이블도 엄청 많았는데요. 수족관 바로 옆에 위치한 테이블은 자리 맡기가 쉽지 않았어요. 저희는 넓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고 일단 아이들과 음료와 간식을 먹은 다음 구경하러 움직이기로 했어요.

아쿠아가든카페에서의 간식시간

우유 카스텔라랑 초콜릿 케이크는 아이들이 정말 잘 먹어서 순식간에 먹어치웠네요.

아쿠아가든카페에서의 간식시간
아쿠아가든카페에서의 간식시간
아쿠아가든카페에서의 간식시간

참고로 테이블 잡을 때 수족관 옆에 잡았을 때는 구경하는 사람들로 오히려 방해가 될 수 도 있을 것 같았어요. 자리 잡으실 때 꼭 수족관 옆에 앉으려고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아쿠아가든카페에서의 간식시간
아쿠아가든카페에서의 간식시간
아쿠아가든카페에서의 간식시간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의 아쿠아리움은 정말 예술이었어요.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큰 수조도 꽤 많이 있었는데 각각의 작품명을 달고 전시가 되고 있었어요. 저는 정말 예술작품을 본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이들과 함께 한 바퀴 돌면서 구경하는데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는 물론이고 작은 상어나 거북이도 볼 수 있었어요.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카페 판매샾


아쿠아가든카페 안에는 한쪽에 판매샾이 따로 있었어요.

아쿠아가든카페 판매샾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와 판매 중인 수조가 쭉 전시되어 있는데 퀄리티가 정말 장난이 아니었어요. 물론 가격도 장난이 아니었죠.😅

아쿠아가든카페 판매샾
아쿠아가든카페 판매샾

아이들과 함께 구경하다 멋지게 꾸며진 수조를 보고 저도 모르게 감탄하고 했었어요.😲

아쿠아가든카페 판매샾
아쿠아가든카페 판매샾


아이들이 물고기를 좋아해서 식사 후 커피도 마실 겸 함께 방문했었는데 오히려 제가 더 신기하게 구경했던 것 같네요. 아쿠아가든카페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