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놀이일기

자동차 팜플렛을 이용한 액자 만들기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자동차 팜플렛을 이용한 액자 만들기 놀이를 해봤어요.

자동차 팜플렛을 이용한 액자 만들기

주말에 와이프의 출근으로 혼자 독박으로 아이들을 돌보던 중 자동차 팜플렛이 눈에 들어왔어요. 요즘 와이프의 복직 기념으로 출퇴근을 위한 경차 구매를 고민 중 이거든요.😄

자동차 팜플렛을 이용한 액자 만들기

자동차 팜플렛을 가지고 먼가 재밌는 놀이를 할 게 없을까 생각했고 일단 원하는 자동차를 하나씩 선택해 보라고 했어요.

자동차 팜플렛을 이용한 액자 만들기

소명이는 흰색 자동차를 선택했고 엄마에게 선물할 액자를 만들어야겠다고 했어요.

 

일단 똑같은 색깔의 색종이 4장이 필요하다고 했고, 색종이로 삼각형을 2번 접어서 액자를 꾸밀 모서리를 만들었어요.

삼각형을 팜플렛의 모서리에 껴주고 테이프를 붙여서 고정해 주었어요.

아래 부분은 자동차가 가리지 않게 작은 삼각형을 만들어 모서리를 꾸며주었어요.

자동차 팜플렛을 이용한 액자 만들기

짜잔~! 간단하게 예쁜 액자가 완성되었어요.👍

소명이는 액자를 세우기 위해서 지지대도 따로 만들어 주었어요.

우와~ 지지대를 이용하여 세워봤더니 액자가 잘 서네요.👏

자동차 팜플렛을 이용한 액자 만들기

엄마를 위한 자동차 팜플렛을 이용한 액자 만들기 완성이에요. 완성된 액자는 엄마가 퇴근하고 볼 수 있도록 현관문 앞에 전시해 놓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