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정보일기

컴퓨터몰에서 가성비 좋은 조립컴퓨터 구매하기 (아싸컴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에요. 오늘은

 

컴퓨터몰에서 가성비 좋은 조립컴퓨터 구매하기


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트를 적어보려고 해요.




저희집에는 컴퓨터가 없었어요.

 

그런데 요즘 재택근무도 하고

 

블로그도 하고 주식(?!)도 하면서

 

컴퓨터의 필요성이 높아져만 갔죠.

 

하지만 컴퓨터를 사러나갈 시간은 없고

 

게임도 안하는데 어떤 사양으로 맞춰야

 

적절한 가격에 맞춰지는지 알아봐야하고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등 부속기기까지

 

직접 알아보려고 생각하니 진행이 안됐었죠.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 동생을 통해서

 

컴퓨터몰에서 컴퓨터 사는건 어떠냐고 추천을 받았고

 

그렇게 추천받은 컴퓨터몰이 아싸컴(assacom)이었어요.

 

 

아싸컴

컴퓨터,조립,조립컴퓨터,조립PC,컴퓨터부품

www.assacom.com


 

아싸컴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각각의 용도에 맞게

 

인터넷/사무용

 

3D게임/그래픽용

 

고성능/전문가

 

워크스테이션

 

AMD

 

오버클럭

 

로 구분하여 순위별로 컴퓨터를 판매하고 있었고

 

저는 게임을 하지 않고 별도의 고성능 기능이 필요없기에

 

인터넷/사무용을 선택하였어요.


 

인터넷/사무용도 종류가 다양하였는데

 

저는 그중에서 인터넷/사무용B3을 선택했고

 

 사양 변경하기 를 통해서 기존 스펙은 유지한 상태로

 

모니터만 24인치에서 27인치 모니터로 변경했어요.



 바로구매  선택하여 구매 진행하면 되는데

 

이때 판매가격(제품 + 추가/변경)에서

 

기타서비스 맞춤 조립비용으로 +29,000


추가서비스 2년 무상AS +19,000

 

이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아싸컴에서 컴퓨터를 구매하고 이틀뒤에

 

택배를 통해서 컴퓨터와 모니터를 받았어요.

 

박스에 컴퓨터 취급주의라고 커다랗게 적혀있네요.


 

큰 박스를 열어보니 그 안에 박스가 3개가 있었어요.

 

파워케이블이 동봉되어 있는 빈 부품박스

 

키보드 마우스 박스

 

컴퓨터 본체 박스


 

아!! 참고로 사은품으로

 

[아싸컴] 천연고무 게이밍 장패드 [방수]

 

를 준답니다.👏


 

본체는 이렇게 생겼어요.

 

케이스가 심플하네요.

 

Simple is the best!!


 

27인치 모니터도 순식간에 조립완료!!!

 

싼맛에 선택한 모니터지만 괜찮네요.👍


 

이렇게 저희 집에도 컴퓨터가 생겼어요.

 

컴퓨터 구입비로 100만원대를 예상했지만

 

컴퓨터몰을 통해서 사양에 맞는

 

가성비좋은 조립컴퓨터를 구매하고

 

이렇게 설치까지 마치니 기분이 좋네요.

 

이상 아싸컴 구매후기였습니다.😄




이 글이 도움되는 분이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는 여기서 마칠께요.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이

항상 행복하길 빌어요.🙏🏻



 

[애드고시] 콘텐츠 없음 해결방안 색인생성 요청하기 (Google 애드센스 승인받기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에요. 오늘은 Google 애드센스 승인받기 프로젝트 콘텐츠 없음 해결방안 색인생성 요청하기 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트를 적어보려고 해요. 블로그를 개설하고 호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