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일상일기

[소소한일상] 아이들과 함께한 마트 나들이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한 마트 나들이라는 제목으로 일상일기를 적어보려고해요.


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다 보니 먹을 것을 사놔도 금방금방 없어져서 1주일마다 마트를 가게 되는 거 같아요.😅

주로 저희 가족은 토요일 오전에 아침부터 서둘러서 준비하고 집에서 가까운 마트를 가요.

 

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

 

진명이와 찬명이는 웨건에 태우고 제가 지겹지 않게 이리저리 끌고 다니고 소명이는 카트에 타서 끊기지 않는 말로 엄마가 심심하지 않게(?) 해줘요.🤣

 

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

 

마트에서 장을 다 보고 점심 먹기 전에 찬명이가 좋아하는 물고기 친구들을 보러 왔어요.🐠

한참을 물고기 친구들을 보면서 좋아하는 소진찬명이를 보니 얼른 코로나가 끝나고 아쿠아리움에 데려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
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

 

그리고 오늘 마트에 오기 전에 소진명이와 약속했던 선물을 사주러 마이 리틀 타이거에 방문을 했어요. 딱 말했던 선물만 사고 쿨하게 나와서 점심식사를 하러 갔죠.👍

 

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

 

오늘도 '5인 이상은 안돼요'라고 문전박대를 받고 핸드폰에 있는 주민등록등본을 보여주며 주민등록등본 있는지 먼저 물어보는 게 순서 아니냐고 한소리를 한 뒤에야 식당 주인에게 자기도 노이로제가 걸려서 그렇다 죄송하단 소리를 들었네요. 이제 몇 번 당하니 열 받긴 해도 식당 주인이 이해는 가네요.😩

 

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마트나들이 사진
마트나들이 사진

 

점심을 배불리 먹고 이제 집으로 향합니다. 소명이 누나가 찬명이를 참 잘 챙겨주네요. 셋이 손잡고 걸어가는 모습을 뒤에서 바라보면 정말 흐~뭇~하게 아빠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제 일상일기를 봐주셔서 감사하고 이번 포스트는 여기서 마칠게요.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항상 행복하길 빌어요.🙏

 

[소소한일상] 미용사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오늘은 미용사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라는 제목으로 일상일기를 적어보려고해요. [소소한일상] 아이들과 함께 오랜만에 미용실에 가다!!! 안녕하세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