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정보일기

사회적 거리두기 5인이상 집합금지 설까지 2주 연장


대표썸네일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사회적 거리두기 5인 이상 집합 금지 관련 새로운 소식이 발표됐군요.


 

‘거리두기·5인 모임 금지’ 설까지 2주 연장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수도권 2.5단계, 비수도권 2단계)와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가 설 연휴가 끝나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연장된다. 설 연휴 특별방역대책(1~14일)도 동시

n.news.naver.com

출처. 서울신문

 

코로나 19 방역을 위한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수도권 2.5단계, 비수도권 2단계)와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가 설 연휴가 끝나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연장되었어요. 설 연휴 특별방역대책(2월 1일~14일)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하네요. 식당, 카페 등 오후 9시 이후 영업제한 역시 그대로 유지되고요. 이는 최근 집단감염 등 재확산 우려에 더해 설 연휴 이동량을 제한해야 한다는 판단에 따른 조치라고 하네요.

 


에휴... 혹시나 이번 설에 모일 수 있으려나 해서 찬명이 입힐 한복도 새로 샀었는데...

설날에 소진찬명이 한복 입히고 랜선 세배해야겠네요.😭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우리 모두 다 힘든 시기 파이팅해요!!!👍

 

한복입은 찬명이1한복입은 찬명이2한복입은 찬명이3


이 글이 도움되는 분이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는 여기서 마칠게요.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항상 행복하길 빌어요.🙏🏻

 

컴퓨터몰에서 가성비 좋은 조립컴퓨터 구매하기 (아싸컴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예요. 오늘은 컴퓨터몰에서 가성비 좋은 조립컴퓨터 구매하기 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트를 적어보려고 해요. 저희집에는 컴퓨터가 없었어요. 그런데 요즘 재택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