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일상일기

[소소한일상] 무료로 장남감을 대여할 수 있는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최고!!!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에요. 오늘은


무료로 장남감 대여할 수 있는 도담도담 장난감월드가 최고야!!!


라는 제목으로 일상일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오늘은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장난감 반납하는날!!

빌렸던 장난감을 챙겨서 집 바로 옆에 위치한

연수구청 안에 있는 도담도담 장난감월드를 찾아갔어요.



빌렸던 장남감들을 반납하고

빠진건 없는지 이상은 없는지 확인을 받는데

저는 이때마다 항상 두근두근해요.😯



이상없음을 확인받고 뒤를 돌아보니

책들이 진열된 책장에 신규로 들어온

멜로디북들이 엄청 많았어요.😀



저는 그중에서 소진명이가 좋아할만한

디즈니 인기OST 6

찬명이가 좋아할만한

아기상어 드럼 사운드북

을 선택하였어요.



신규 멜로디북 2권을 선점한 뒤

소진찬명이가 싸우지 않고 잘 가지고 놀 수 있는

콜라보가 좋을만한 장난감 3개를 골라야했어요.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첫번째 장난감은

딱 봐도 새로 들어온 장난감인

회전바운스 유니콘

을 선택하였어요.



그리고 두번째 장난감은

핑크퐁 올리 베바 렉스가 탈 수 있는

핑크퐁 피아노 버스

를 선택하였어요.



그리고 마지막 장난감은

두번째로 빌린 장난감과 콜라보가 좋을만한

핑크퐁 진동벨 푸드코트

를 선택하였어요.



두 손 가득 장난감을 가지고 집에 돌아오니

소진찬명이가 무척이나 좋아하였고

저는 올리와 렉스를 보조로 둔

핑크퐁 푸드코트의 주방장이되어

계속 음식 주문을 받고 설겆이를 했어요.😅




무료로 장난감 빌려주고

신규 장난감도 주기적으로 채워놓는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최고!!!




제 일상일기를 봐주셔서 감사하고

이번 포스트는 여기서 마칠께요.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이

항상 행복하길 빌어요.🙏🏻



 

[소소한일상] 추워도 너무 춥다...감기조심!!! 웨건 밖은 위험해!!!

오늘은 오랜만에 소명이와 진명이가 각각 유치원과 어린이집으로 등원했었다. 소진명이를 하원시키러 찬명이랑 같이 웨건을 끌고 나왔다. 정말로 오랜만에 밖에 나온 찬명이는 웨건안에만 있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소소한일상] 5인이상 집합금지 때문에 정말 미치겠다!!!

분명히 작년 12월21일 소명이 생일날에는 할아버지 할머니 외할아버지 외할머니까지 모두 모여서 생일파티를 했었다. 시크릿쥬쥬 별의여신 터치터치 시크릿 노트북 COUPANG www.coupang.com 동화로 배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소소한일상] 산타 할아버지 선물 좀 반품해 주세요!!!

소명이의 생일은 12월 21일이고 진명이의 생일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이다. 12월은 우리 가족에게 특별한 달이고 대지출의 달이다. 12월 21일 소명이 생일 때 시크릿 쥬쥬 노트북을 선물 해 주었고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