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일상일기

[소소한일상] 또 폭설이다...눈덮인 카니발 구출작전!!!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에요. 오늘은


또 폭설이다...눈덮인 카니발 구출작전!!!


라는 제목으로 일상일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폭설 내린지 얼마나 됐다고

오늘 또 폭설이 내렸네요.

저번 폭설 시 차를 그냥 방치했더니

차 꼴도 말도 아니었고

결국 배터리도 나가서

긴급 출동 서비스를 이용해야 했어요.

그래서 이번엔 그냥 둘 수 없어서

소명이랑 같이 구조작전에 들어갔어요.



솔직히 제가 눈 다 치우고

소명이는 다 된 눈치우기에

빗자루만 거들었어요.😅

그래도 울 카니발이를 구출했다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졌어요.😊



이번에는 배터리 방전을 막기 위해서

블랙박스도 전원을 완전히 꺼놓고

자동 핸드폰 거치대도 연결선을 빼놓았어요.

또 방전되지마라 제발🙏🏻


눈사람이랑 포즈 똑같이⛄
울귀요미 소명이💕



제 일상일기를 봐주셔서 감사하고

이번 포스트는 여기서 마칠께요.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이

항상 행복하길 빌어요.🙏🏻



 

[소소한일상] 아기상어 이름은 뚜루? 올리! 그럼 엄마상어 아빠상어 이름은???

얼마전에 도담도담 장난감월드에서 아기상어 관련 장난감을 2개 빌려왔는데 동봉된 설명서에아기상어의 이름이 각각 뚜루와 올리로 되어 있었다. 하지만 얼마전 유플러스에서 아이들과 아기상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소소한일상] 무료로 장남감 대여할 수 있는 도담도담 장난감월드가 최고야!!!

오늘은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장난감 반납하는날!! 빌렸던 장난감을 챙겨서 집 바로 옆에 위치한 연수구청 안에 있는 도담도담 장난감월드를 찾아갔다. 빌렸던 장남감들을 반납하고 빠진건 없는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소소한일상] 추워도 너무 춥다...감기조심!!! 웨건 밖은 위험해!!!

오늘은 오랜만에 소명이와 진명이가 각각 유치원과 어린이집으로 등원했었다. 소진명이를 하원시키러 찬명이랑 같이 웨건을 끌고 나왔다. 정말로 오랜만에 밖에 나온 찬명이는 웨건안에만 있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