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정보일기

연말정산 어린이집 교육비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에요. 오늘은


연말정산 어린이집 교육비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라는 제목으로 포스트를 적어보려고 해요.




일단 며칠전에 포스팅했던

 

연말정산 작년에는 받았는데 올해는 왜 뱉어내야 하죠?

 

에서 제가 올해 연말정산을 왜 뱉어내야하는지 얘기했었어요.


 

 

연말정산 작년에는 받았는데 올해는 왜 뱉어내야 하죠? (총급여/결정세액/세액공제/기납부세액)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에요. 오늘은 연말정산 작년에는 받았는데 올해는 왜 뱉어내야 하죠? 라는 제목으로 포스트를 적어보려고 해요. 연말정산 시즌이 돌아왔네요. 전 항상 연말정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그 당시 연말정산으로 저는 정확히

 

270,470원을 뱉어내야만 했었죠.😭

 

그런데 그게 갑자기 이렇게 줄었어요!!!



270,470원 -> 47,720원

 

상당히 많이 줄어들었죠?

 

며칠전과 어떤 차이가 있었을까요?


작년 연말정산 교육비
올해 연말정산 교육비


작년의 연말정산 결과와

 

올해의 연말정산 결과를

 

비교하다보니 교육비 항목이

 

줄어든것을 발견했어요.

 

 

처음에는 그냥

 

'코로나 때문에 못나간날이 많아서 그런가보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소명이의 유치원 교육비만 적혀있고

 

진명이의 어린이집 교육비는 적혀있지 않았어요.

 

먼가 이상함을 직감한 저는

 

키즈노트를 통해서 어린이집 원장님께

 

진명이의 어린이집 교육비 납입증명서를

 

메일로 전달해 주시길 요청드렸고

 

원장님의 빠른 대응으로 교육비 납입증명서를

 

받아볼 수 있었어요.



교육비 납입증명서를 참고하여

 

진명이의 보육료 납입 액수를

 

세부내역입력을 통해서 직접 입력해 주었고

 

교육비 납입증명서는 추가서류로 회사에 제출했어요.

 

참고로 교육비의 경우 15% 변제가 되기 때문에

 

100만원 넘게 납부되었던 교육비가 추가되니

 

기존에 뱉어내야 했던 액수가 뚝 떨어졌네요.👍




제 글을 보신 여러분들도 아이의 교육비

 

특히 어린이집 교육비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이 글이 도움되는 분이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는 여기서 마칠께요.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이

항상 행복하길 빌어요.🙏🏻



 

3월에 소멸되는 카드포인트 얼른 환급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에요. 오늘은 3월에 소멸되는 카드포인트 얼른 환급 받으세요!!! 라는 제목으로 포스트를 적어보려고 해요. 카드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모르시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당근마켓에서 유축기를 팔면 안된다고? (판매금지 물품/의약품/의료기기)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에요. 오늘은 당근마켓에서 유축기를 팔면 안된다고? 라는 제목으로 포스트를 적어보려고 해요. 다들 평소에 🥕당근마켓🥕 자주 이용하시나요? 저는 작년 10월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LG세탁기 겨울철 동결 에러(FF/OE/IE에러)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에요. 오늘은 LG세탁기 겨울철 동결 에러(FF/OE/IE에러) 해결방법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새 한파가 장난아니죠? 저희집은 세탁기를 2대 사용하고 있어요.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