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육아일기/놀이일기

[집콕놀이] 아이들과 함께한 마법버스 타요 마법 학생 경연대회 놀이하기



안녕하세요? 소진찬👩👧👦아빠에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한

 

마법버스 타요 마법 학생 경연대회 놀이하기

 

놀이일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요새 소명이가 마법버스 타요에 푹 빠져있어요.

지난 금요일에 10회를 마지막으로 방송이 끝났는데

그 여운은 상당히 오래 갈듯해 보이네요.



오늘도 도담도담 장난감월드에서 빌려온

장난감들로 나름 재밌게 놀고 있다가

"이곳이 마법세계야"

라고 제가 잘못 뱉은 말한마디에 갑자기

마법버스 타요 놀이가 시작되었어요.

 

 



마법학생과 마법차가 한 팀이 되어

총 10팀이 마법 학생 경연대회에 참석하게 되었어요.

원래 13팀이었는데 마법매달을 찾은

10팀만 참석할 수 있었죠.



1Round는 미로탈출

미로를 마법학생과 마법차가

제한된 시간내에 빠져나와야 해요.

 


미로를 더 잘만들고 곳곳에서

함정도 만들어 주고 싶었지만

찬명이가 자꾸 미로를 부셔서

이정도에 만족해야했어요.


 

2Round는 깃발잡기

미로탈출에 통과한 6팀 중에서

동그라미 표시된 깃발(?)을 찾는 팀만

 

Final Round에 진출할 수 있어요.

 

 

 

나름 꼭꼭 숨겨 놨는데

 

생각보다 소명이가 곧 잘 찾아냈어요.

 

결국 동그라미 표시된 깃발을 찾은 2팀이

 

Final Round에 진출하였어요.

 

 

Final Round는 마법 펜던트 빼앗기

 

파이어 드래곤(?)의 발목에 묶여있는

 

마법 펜던트를 빼앗는 팀이 최종 우승!!

 

제가 당연히 파이어 드래곤을 하고

 

마법 펜던트를 빼앗으려는 녀석들로부터

 

마법 펜던트를 지키려 노력하였어요.

 

하지만 타요와 루나에게 마법 펜던트를 빼앗기고

 

결국 도마뱀으로 변해버렸답니다...




마법 학생 경연대회를 마치고 소명이가 말했어요.

 

"아빠 한번만 더하면 안돼?"

 

'소명아 아빠 힘들어😅'

 

 

 

마법버스 타요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제가 한 방법으로 한번씩 해보길 추천드려요.👍🏻

 

이 글이 도움되는 분이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는 여기서 마칠께요.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이 

항상 행복하길 빌어요.🙏🏻



 

[집콕놀이] 아이들과 함께한 영양만점 주먹밥 만들기

날씨가 추워도 너무 추운 주말 점심에 심심해하는 소진명이를 위해서 점심도 해결하고 요리놀이도 하기 위해서 주먹밥 만들기를 해보았다. 소진명이 둘이서 옹기종기 모여서 쌀을 씻고 압력밥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집콕놀이] 아이들과 함께한 휴지심 롤러코스터 만들기 (휴지심 재활용놀이)

몇달 동안 다 쓴 휴지심을 모아오며 나에게는 꿈이 있었다. '꼭 멋진 휴지심 롤러코스터를 만들거야!!'💭 아이셋을 키우다보니 생각보다 휴지 사용량이 많아서 다 쓴 휴지심 나오는 주기가 길지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집콕놀이] 아이들과 함께한 토이쿠키 만들기

소명이가 갑자기 쿠키를 만들고 싶다고 해서 전날 쿠팡에서 급하게 토이쿠키를 주문하였고, 풀무원 토이쿠키 숲속 동물들 생일파티 COUPANG www.coupang.com 오늘 아침 로켓프레시로 배달받은 숲속 동

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